2020 사순절 특새 (세째주)

개별 게시물

4/14 (토) 제16일, 연합

아침 식사를 준비해주신 최태순 권사님께 감사드립니다. RICKC 기도는 멈추지 않는다 !!!

장년: 주원열, 함대옥, 최태순, 이경의, 박성숙 (5명)

청년: 박세은, 이윤호, 김양하, 김휘중, 한민식, 최지원, 정노아 (7명)

3/13 (금) 제15일, 청년부

대부분의 대학들이 휴강과 휴교, 그리고 온라인 수업에 들어가고 있습니다. 집으로 돌아가는 청년들, 또한 계속 이곳에 남는 청년들, 모두 변화 속에 학업을 잘 감당하고 믿음을 지키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.

장년: 주원열, 함대옥, 최태순, Dan Tyl (4명)

청년: 정하연, 이윤호, 연희정, 정노아, 최지원, 김휘중, 서지원, 노헨리, 한민식, 최혜원, 허찬휘, 김수현, 김민우, 강주은, 박세은, 민승준 (16명)

3/12 (목) 제14일, 4목장

4목장 전영숙 권사님이 기도 인도해 주셨습니다. 청년들이 기록적으로 많이 나와서 기도했습니다.

장년: 주원열, 함대옥, 최태순, 김영희, 전영숙 (5명)

청년: 한민식, 박세은, 이윤호, 김양하, 허찬휘, 최혜원, 서지원, 노 현, 강주은, 박현정, 김예림, 정하연, 최지원, 정노아, 김휘중, 연희정, 민승준 (17명)

3/11 (수) 제13일, 3목장

포근한 수요일 새벽에 3목장 권사님들이 특송을 하셨습니다. 청년들이 단잠을 깨고 나와서 기도하였습니다.

장년: 주원열, 함대옥, 최태순, 노난실, 김영희 (5명)

청년: 서지원, 노 현, 강주은, 민승준, 김휘중, 박세은, 한민식, 최지원, 정하연, 정노아, 최혜원 (11명)

3/10 (화) 제12일, 2목장

화씨 50도의 포근한 새벽이었습니다.

2목장 이방섭 장로님이 순서를 담당해 주시고, 최지원 청년이 통역으로 수고했습니다. 오늘 새로 온 청년의 이름도 최지원입니다.

장년: 주원열, 함대옥, 최태순, 이방섭, Dan Tyl (5명)

청년: 정하연, 정노아, 이윤호, 서지원, 한민식, 최지원, 최지원, 김수현, 최혜원, 박세은, 김주은, 민승준 (12명)

3/9 (월) 제11일, 1목장

Daylight saving time이 시작되어서, 새벽에 한 시간 일찍 일어나야 하지만, 모두 잘 적응하시는 것 같습니다.

순서를 담당해 주신 1목장에 감사드립니다.

장년: 주원열, 함대옥, 최태순, 이경의, 배규명, 안영화 (6명)

청년: 한민식, 최혜원, 박세은, 최지원, 이윤호, 김휘중, 정노아, 서지원, 민승준 (9명)